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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홈페이지 가입 회원 대상으로 간편하게 보험가입내역 점검 서비스 제공
◇ 이용자 10명 중 4명은 '언택트 소비'를 선호하는 2030세대로 나타나

 


오늘은 지난 12월, 삼성화재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새롭게 선보인 '셀프 보장분석' 메뉴에 관한 이야기를 전해 드리고자 합니다.
출시한 지 얼마되지 않은 서비스인데 벌써부터 많은 분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럼 어떤 서비스인지 한 번 자세히 알아볼까요?

 

 

1. 삼성화재 '셀프 보장분석' 서비스란?

 

 


삼성화재 셀프 보장분석 서비스 확인하기 (클릭)

 

 

'셀프 보장분석'은 삼성화재와 한국신용정보원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분들이 가입하신 보험 내역을 알기 쉽게 분석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각기 다른 보험사에서 보험을 가입했더라도 이를 통해 보험가입 현황들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으니 부족한 보장을 보완하거나 불필요한 보험료를 줄이는 데 활용할 수 있겠죠?
출시 100일을 맞은 이 서비스는 2월 기준 약 1만 6천명 가량이 이용했고, 최근 일주일 간 하루 평균 8백명 이상이 보장내역을 확인하며 꾸준히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이용 고객의 48.9%가 30대 이하로 다른 사람과의 접촉을 최소화하는 소비 형태인 '언택트 소비'를 선호하는 젊은 세대에게 특히 사랑받고 있습니다.

 


2. 셀프 보장분석: 주목할 점과 이용방법

 


따로 저희 삼성화재 보험 상품 가입설계를 하지 않아도 간단한 보험가입 내역을 확인할 수 있을 정도로 부담이 없고, 추가 상담을 원할 경우 삼성화재 RC의 전문적인 컨설팅을 신청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이 서비스는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본인 인증과 개인정보제공동의 절차를 거쳐 손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나, 가족, 집, 자동차 총 4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카테고리별로 <적절 - 보통 - 필요> 3단계로 준비 수준을 분석해준답니다.
또한 일상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세부 위험을 상황별로 구분해 가입한 담보와 가입금액을 5점 만점의 점수로 보여줘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게 해준답니다.

 


특히, 실손의료비, 진단비, 사망 보장과 함께 고객이 놓치기 쉬운 일상생활배상책임, 화재벌금, 교통사고처리지원금 등의 비용손해 담보도 점검해볼 수 있어 유용하죠.
한편, 저희 삼성화재 홈페이지는 지난해부터 장기보험 계약자 변경, 자동차보험 특약 변경, 연금보험료 변경 등 고객이 직접 모바일에서 계약을 관리할 수 있는 셀프 처리 서비스를 잇따라 선보이며 편리함을 더하고 있습니다.

 


이번 '셀프 보장분석' 서비스를 통해서도 언제 어디서든 스스로의 보험을 점검해보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삼성화재는 고객 여러분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필요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보험의 순기능을 널리 알리고자 합니다.
'셀프 보장분석' 결과에 대해 더 자세한 상담이 필요한 고객은 홈페이지 무료 상담신청을 통해 삼성화재 RC(Risk Consultant, 보험설계사)에게 문의하시면 더 상세한 설명과 함께 보험에 관한 컨설팅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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